컨텐츠 바로가기

"함께 멀리"···(주)한화, 동반성장 우수 협력사에 감사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성은 기자]
머니투데이

㈜한화는 지난 20일 올해 동반성장 활동 최우수 협력사로 대성정밀㈜(경북 구미 소재)를 선정하고 상금, 커피차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사진=(주)한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한화가 동반성장 활동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고 '찾아가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주)한화는 매해 1년 간의 동반성장 활동 실적을 평가해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고 포상했다. 올해는 14곳이 선정됐다.

우수 협력사에는 소정의 동반성장몰 포인트, 상패, 방역물품 등이 제공됐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 상품 판로 확대를 위해 만들어진 온라인 쇼핑몰이다.

우수 협력사에 커피차를 보내주는 '찾아가는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동반성장을 위해 한 해 동안 함께 뛰어 준 파트너 기업에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잠깐의 휴식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올해 동반성장 최우수 협력사에 선정된 대성정밀(주)의 이현욱 대표는 "그동안 한화의 동반성장 철학인 '함께 멀리'를 바탕으로 (주)한화와 같이 지속성장할 수 있었다"며 "우리 회사도 2-3차 협력사,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gttsw@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