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상형 권나라” 윤민수子 윤후 고백.."한 달 용돈 1억원" 깜짝 발언한 사연은? (‘자본주의’)[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자본주의학교’ 윤후는 모태솔로 탈출의 가능성이 그려진 가운데 특히 권나라를 이상형이라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자본주의 학교’에서는 윤후가 아빠 윤민수와 함께 재물운부터 연애운까지 타로점을 보러 갔다.

이날 윤후는 아빠 윤민수와 함께 타로점을 보러갔다. 앞서 진행된 수익률 중간점검에서 꼴지를 기록한 윤후가 앞으로 역전시킬 수 있는지 물었고 타로마스터는 타로 카드를 몇 장 골라보라고 제시했다. 윤후가 고른 카드를 유심히 본 타로마스터는 “역전 할 수 있을 것 같다. 본인도 알고 있다”며 “내가 더 계획을 세워야 겠다”는 말을 전하자 윤후는 공감한다는 듯이 동의했다.

그러면서 “두 명이 막상막하다”면서 윤후의 라이벌 가능성을 언급하며 막상막하의 순위 경쟁이 있을 거라고 말했다. 이에 윤민수는 “잘 먹는 애가 있다” 라며 현준욱을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로마스터는 윤후가 얼마나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재물운을 봐주기 시작했다. 윤후가 거침없이 뽑아낸 카드를 보며 “돈을 잘 벌 수 있다”며 “돈이 중요한 아이가 아니다”라고 말하자 평소에 돈에 무관심했던 윤후는 곧바로 인정했다. 또한 “물질보단 감정을 중요시하게 생각한다. 이 ‘자본주의학교’에 들어온 게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말을 이어갔다.

그러던 중 윤후는 “제가 음원 제작을 하게 됐다”며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뽐낼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졌고 “제가 음원으로 만족할 만한 수익을 얻는지” 물었다. 타로마스터는 오른손을 카드 위로 올리라고 지시했고 5장을 뽑게 했다. 그 결과 “음악적 재능이 있다. 하지만 완전히 사업가 스타일은 아니다”라며 말했고 “본인이 좋아서 하는 일로 자연스럽게 수익을 얻는 셈”이라고 건넸다.

이어 윤민수는 과거 윤후가 어린 시절 “한 달에 1억원씩 용돈을 주겠다”고 말한 것을 들려주며 “말년에 편해질 수 있는지?” 실제로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물었다. 이를 본 데프콘은 “아들한테 아주 인질을 잡았어”라고 말했고 현주엽도 “집요하다 집요해”라며 탄식을 자아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카드를 뒤집어 본 타로마스터는 “100만원 짜리 카드 운이다. 100만원 윤후를 우습게 알고 있다”며 말했고 윤민수는 행복해 했다. 두 번째 카드는 “천만 원은 슬슬 해도 된다”며 곧바로 용돈 월 1억 원의 카드를 뒤집었다. “월 1억 원은 시간이 좀 걸린다”라며 안타까운 결과가 나오자 홍진경은 “1억은 시일이 걸려도 되기만 된다면 좋을 것”이라며 부러움을 표현했다.

타로마스터는 “장가가서 여자 복이 있다”며 1억 원의 행운이 그때 온다고 말하자 윤민수는 “언제 갈래? 후딱 가라”며 윤후에게 재촉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윤민수는 “며느리가 복을 주는 거냐. 어딘가에 있을 며느리를 찾습니다”라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계속해서 윤민수는 아들 윤후의 애정운을 봐달라 요청했고 윤후는 “한 번도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없다”며 모태솔로를 고백하면서 “언제 여자친구가 생기는지”라고 물었고 카드 결과는 올해 여자 운이 들어온다는 소식에 윤후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타로마스터는 ”다만 걱정되는 건 여자 보는 눈이 조금 까다롭다”며 “웬만한 여자는 마음에 안 들어한다” 라고 말했다.

방송 말미에 윤후는 “예쁜 여자가 좋다. 연예인으로 이상형을 보면 권나라 씨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를 본 윤민수는 “그래서 쟤(윤후)가 나한테 물어봤구나”라고 말하며 과거 자신이 권나라와 방송을 했던 경험을 이야기 하며 당시 윤후의 반응을 언급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자본주의 학교’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