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30억 사업실패後’ 이창명, 설마 이혼하자마자 재혼? “경험有, 더 잘할 것” [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이창명이 여자친구를 깜짝 고백한 가운데, 마치 재혼시그널까지 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이창명의 깜짝 근황을 전해졌다.

90년대 리포터에서 MC그리고 CF스타까지 활약했던 이창명. 집안에서 아이들을 위해 손수 요리에 집중했다. 어느 덜 아이들도 스무살이 훌쩍 넘었다고. 이창명은 “내 마음이 편하려한다”며 아이들 끼니라도 챙겨야 마음이 편하다고 했다.

이혼한지 15년차라는 이창명. 그는 “14년을 숨겼다, 밖에 나가서도 말 안했다. 두번의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았다”며 “이혼한 걸 방송에 나오면 그로 인해 아이들이 많은 불편함이 생길 것”이라며 아이들이 감내해야할 상처를 생각한 모습을 보였다.이제야 이혼을 공개하는 이유에 대해 이창명은 “아이들이 다 컸다, 상처받지 않을 나이가 됐다”며 담담히 말했다.

이어 아이들을 공개했다. 중국 대학교 입시 중이라고. 알고보니 아들이 유치원 때부터 중국에서 학교를 다녔다고 했다. 이창명은 “어쩔 수 없이 중국으로 대학을 간다”며 소식을 전했다.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보이기도.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딸은 영국 유학 중이라고 했다. 졸업 후 아빠와 함께 살 예정이라고. 자녀 해외유학 경제적 어려움 없었는지 묻자 이창명은 “쉽지 않았지만 하게 되더라 전처도 이혼 후에도 아이들을 지원해준다”며 “부부의 연은 끝났지만 아이들에 대한 감정은 똑같아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했다.

또한 그는 밝은 모습 뒤 30억을 날린 사업실패 아픔을 전했던 바. 연이어 찾아온 불행이었다.라면집, 두루치기, 꼬치구이, 공연사업까지 연달아 실패했던 그는 “사업이 100% 망하지 않아, 3~400% 망한다 , 돈도 잃고 정신적인 것때문에 더 힘들어지는 것”이라며 지금 극복한 이유에 대해선 “마음을 많이 비웠다 아들과 둘이 살아도 부족함 없는 집”이라며 평화로워진 근황을 전했다.

게다가 공황장애를 앓던 이창명에게 위로가 되어준 것이 산이라고 했다. 이창명은 일주일에 한 번씩 산을 탄다며 건강해진 근황도 전했다. 등산의 매력을 묻자 이창명은 “느끼는 것들이 많아, 방송과 함께했던 길이 정답인 줄만 알았는데 나만 만족했던 삶이었다”며 “결혼도 마찬가지 , 아내와 함께 만족해야하는 것, 함께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창명은 KBS로 향했다. 바로 박수림이었다. 알고보니 KBS 동기라고. 박수림은 29세에 빨리 결혼한 이창명을 언급,현재 이혼한 그에게 “여자를 만나면 좋겠다”고 걱정했다. 이에 이창명은 “아이들에게 희생? 당연한 의무로 살아, 이젠 나도 내 행복을 찾아야될 때가 되긴했다”고 말했다.

이때, 이창명은 “여자친구있다, 내 나이가 몇 살인데”라며 깜짝 고백했다. 박수림이 “여자사람 친구냐”고 하자 이창명은 “아니 애인이다”며 연애고백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유에 대해 그는 “우린 오픈된 삶은 선택했지만..상대방이 방송인이 아니기 때문”이라며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위한 배려심을 보였다.

또 연애사실에 대해 그는 “아이들에겐 때가 되면 얘기할 것, 아이들도 결혼해서 출가하면 그 가정을 이뤄 살지 부모랑은 또 떨어지게 되잖냐. 부모는 또 부모대로의 삶을 살게 된다. 굳이 허락은 안 받아도 되지만 아직은 말할 단계가,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만약 다시 또 다른 가정을 꾸린다면 한 번 경험이 있어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고, 박수림도 “잘 될 것”이라 응원, 조만간 좋은 소식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람들의 인생을 진솔하고도 담백하게 전달하는 신개념 인물 다큐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스타다큐 마이웨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