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라잇썸 ‘얼라이브’, 첫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초원·나영·히나·주현·유정·휘연·지안)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2일 자정 라잇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됐다.

공개된 영상은 러블리하고 쿨한 모습으로 변신한 8명의 라잇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잇썸은 각자의 개성에 맞게 스쿨룩을 갖춰 입고 한 명씩 등장해 8인 8색 매력을 뽐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타이틀곡 ‘ALIVE’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라잇썸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ALIVE'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로 가요계 첫발을 내딛은 라잇썸은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이후 두 번째 싱글인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 라잇썸은 첫 미니앨범인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을 통해 어떤 모습과 음악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잇썸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o The Light`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