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창명 "14년 전 이혼...현재 여자친구 있다"(마이웨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방송인 이창명 씨가 현재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오늘(22일) 방송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당당한 모습으로 재기를 꿈꾸는 방송인 이창명 씨 근황이 공개된다.

사업 실패와 슬럼프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그는 긴 공백을 깨려한다. 화려했던 방송인 모습이 아닌 평범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곧 중국 대학교에 진학 예정인 아들을 위해 아침밥을 늘 챙겨준다는 '아빠' 이창명 씨는 어린 나이 아이들에게 상처가 될까 봐, 과거 이혼 사실을 14년 동안 홀로 삼킬 수밖에 없었던 심경을 고백한다. 엄마의 역할을 해내며 아침 일찍부터 분주하게 움직이는 '고슴도치 아빠' 이창명 씨의 모습이 소개된다.

또한 'TV는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에서 같이 리포터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었던 방송인 박수림 씨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절친한 박수림 씨에게 방송 최초로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내가 행복할 때는 그게 행복인 줄 몰랐다. 지금 알고 있는 행복은 그냥 단지 '지금 이렇게 살아있다'라는 것. 이렇게 살아서 같이 얼굴을 마주 보고, 이렇게 서로 의지하며 어울려 사는 게 행복한 거죠"라며 솔직한 심정은 물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뿐 아니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오랜 우정 자랑하는 개그맨 김상태, 이동엽 씨와 개그계 대선배 김미화 씨를 찾아간다. 김미화 씨는 반가워하며 "(창명이가) 진행자로 이렇게 우뚝 서서, 지금도 '이창명' 그러면 누가 못 알아봐 다 알아보지. 그러니까 엄청나게 성공한 것"이라며 리포터로 시작해 대중에게 인정받은 후배 그에게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선후배 사이를 떠나 좋은 동료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이들은 신인 시절 추억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TV조선]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