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뉴노멀진’ 정혜성X황승언, 티저 포스터 공개..극과 극 친구사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뉴노멀진’이 디지털에서 살아남기 위한 에디터들의 이야기를 펼친다.

플레이리스트는 20일 공식 SNS에 ‘뉴노멀진(극본/연출 최선미, 제작 플레이리스트, CJ ENM)’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친구 사이인 차지민(정혜성 분)과 송로지(황승언 분)의 상반된 분위기와 ‘누구? 다시 친구다!’ ‘헷 뭐래..’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재치있는 문구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래보다 유행에 많이 느린,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는 차지민과 일할 때가 가장 짜릿한 워커홀릭 송로지, 전혀 다른 성격의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친구 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드라마 ‘뉴노멀진(극본/연출 최선미, 제작 플레이리스트, CJ ENM)’은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드라마 ‘소녀의 세계’, ‘통통한 연애’ 등의 작품을 탄생시킨 최선미 PD가 극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정혜성, 황승언, 장의수, 이원정, 김아현, 최연규 등이 출연한다. 6월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TVING)’에서 첫 공개되며, 일주일 뒤인 17일에는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