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영화계 소식

'범죄도시2', 개봉 4일째 200만 돌파…재미도 흥행도 '파워풀'[박스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영화 '범죄도시2'가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범죄도시2'가 개봉 4일차를 맞은 21일 오후 12시 30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범죄도시2'의 흥행 추이는 지난 팬데믹 최고 흥행작이자 750만 명을 동원한 마블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 동일하다. 또한 2020년 여름 텐트폴 개봉작 '반도'의 7일, 지난 3년간 최고 흥행 한국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5일째 200만 돌파 기록보다 빨라 눈길을 모은다.

'범죄도시2'가 개봉과 동시에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킨 것은 시리즈의 파워, 입소문의 힘이 크게 영향을 미쳤다. 큰 인기를 모은 전편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유지하면서, 범죄 영화로서의 장르적 만족감부터 오락 영화로서 느낄 수 있는 재미까지 짱짱하게 챙겼다는 평이다.

'범죄도시2'는 개봉 후 실관람평이 1만2000여 개에 달하는 상황 속에서도 CGV 골든에그지수 99%를 기록하고 있어 괄목할 만하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 9.8, 메가박스 9.4 관객 평점을 기록 중인 '범죄도시2'는 2022년 최고의 범죄오락 액션으로 주목받으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허동원, 하준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