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X손석구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 손석구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연출 김석윤, 극본 박해영, 제작 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측은 21일 다른 시간, 같은 자리에서 같은 시선을 보내고 있는 염미정(김지원 분)과 구씨(손석구 분)의 모습을 포착해 호기심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염미정과 구씨는 결국 안타까운 이별을 맞았다. 구씨는 예전 보스와 조직원들이 있는 원래의 자리로 돌아갔고, 염미정은 그와 연락이 끊겼다. 그러나 모든 걸 버리고 돌아간 구씨는 이전처럼 다시 공허한 눈빛이 됐고, 염미정은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자신을 떠난 이들이 모두 불행하길 바랐던 과거와 달리, 염미정은 구씨가 언제나 안녕하길 바랐다. 그는 구씨와 함께 걷던 거리를 홀로 걸으며 마지막까지 구씨의 행복을 빌었다.

그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헤어진 후, 일상을 이어가는 추앙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혼자가 된 두 사람은 마음 한구석에 빈 공간을 안은 채 살아간다. 염미정은 길을 걷다가도 문득 뒤를 돌아보고, 바에 앉은 구씨는 염미정을 떠올리는 것일지 생각에 잠긴 얼굴이다. 그런가 하면, 서로 다른 시간에 같은 공간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전철 밖 석양으로 시선을 던지고 있는 두 사람은 먼 곳을 내다보는 눈빛이 여전히 닮아 있다. 염미정과 구씨는 과연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들의 앞날이 궁금해진다.

오늘(21일) 방송되는 '나의 해방일지' 13회에서는 시간이 흐른 뒤 서로를 그리워하는 염미정과 구씨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염미정은 행복이 두려워 도망친 구씨를 원망하다가도, "와 줘"라는 짧은 말에 속마음을 담아 슬픈 감정을 드러냈다. 깊은 입맞춤을 나눴던 갈대밭에 서서 어딘가를 돌아보는 염미정의 모습과 염미정을 부르는 구씨의 목소리가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한편, 정규직 전환 심사를 앞둔 염미정은 사내 공모전에 도전하고, 뜻밖의 일을 겪게 된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13회는 오늘(2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SLL)

(JTBC 모바일운영팀)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