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동근 오늘(21일) 결혼…자작곡 '햇 좋은날' 발표[MK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한동근이 21일 결혼한다. 사진|한동근 인스타그램


가수 한동근이 21일 결혼한다.

한동은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에 앞서 한동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예식 일정을 공개하며 예비신부와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동근은 자신의 결혼을 기념해 이날 새 싱글 '햇 좋은 날'을 발표한다. '햇 좋은 날'은 아팠던 지난날을 뒤로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노래한 한동근의 자작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고조되는 한동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동근은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켜준 예비 신부를 위해 결혼식 날짜에 맞춰 이번 신곡을 선물하기로 했다.

한동근은 "이 곡을 쓰던 당시는 짧은 나의 인생에서 손꼽히게 힘들었던 시절이었다"며 "그런 때에도 나의 곁에서 진심으로 괜찮다고, 당신은 나의 편이라고 이야기해 주는 단 한 사람이 있었고, 그 사람에게 죽을 때까지 함께 하고 싶다고, 그때까지 어떤 언덕이든 내리막이든 함께 걷고 뛰자고 내가 제일 잘하는 노래로 불러주고 싶어 마무리 해낸 곡"이라고 설명했다.

스타투데이

한동근 신곡 '햇 좋은 날' 앨범 자켓. 사진|브랜뉴뮤직 SNS


한동근은 2012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의 곡으로 사랑받은 그는 2018년 음주운전 혐의로 자숙의 기간을 가졌고, 지난 1월 JTBC '싱어게인2'를 통해 복귀했다.

'싱어게인2' 당시 한동근은 "제게는 미래를 약속한 한 사람이 있다.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변함없이 곁에서 무한한 지지를 보내준, 너무나도 감사한 사람"이라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