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남해서 승용차와 유치원생 탄 관광버스 충돌… 5명 사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남 남해군에서 승용차와 유치원생을 태운 관광버스가 정면충돌해 5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조선일보

경남 남해에서 승용차와 유치원생을 태운 관광버스가 충돌해 5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경남경찰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일 남해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38분쯤 남해군 이동면 신전리 한 도로에서 70대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중앙선을 침범해 반대편에서 운행 중이던 현장학습 유치원 관광버스와 정면충돌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A씨와 동승자인 40대 딸 B씨가 중상을 입고 진주 경상대병원으로 옮겨졌으나 A씨는 숨졌다.

관광버스 탑승 인원 중 운전기사와 교사 2명은 경상을 입었다. 나머지 교사 2명과 유치원생 15명은 무사했다. 유치원생과 교사들 모두 당시 안전벨트를 잘 착용하고 있었다고 경찰은 말했다.

승용차와 충돌한 버스는 유치원생 15명과 인솔교사 4명, 운전기사 1명이 탑승한 관광버스로 이날 현장학습을 마치고 이동 중이었다.

경찰은 A씨가 중앙선을 침범하게 된 경위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진 운전자가 음주 운전 등을 한 것은 확인되지 않는다”며 “정확한 사고 경위는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김주영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