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비디오 파문→지호 동성 열애설…김신영, 라디오로 차단한 루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오마이걸 출신 가수 지호와 열애설을 직접 진화했다.

김신영은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말 같지도 않은 말"이라고 오마이걸 지호와 열애설에 강하게 선을 그었다.

최근 한 유튜버는 김신영, 지호가 3년째 같은 팔찌를 차고, 커플링까지 끼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주장했다. 또한 두 사람이 운동화, 옷 등 같은 커플템을 셀 수 없이 많이 가지고 있고, 크리스마스도 단둘이 함께 보내며 '루돌프 커플'이라는 말로 열애를 암시했다고 했다.

지호가 개인 SNS를 개설하면서 오마이걸 멤버들보다 김신영을 먼저 팔로한 것 역시 열애의 증거라고 주장했다. 또한 지호가 '신바'라는 애칭으로 김신영을 부르면서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고도 했다.

두 사람의 황당한 동성 연애설이 일파만파 퍼지자 김신영은 결국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입을 열었다.

김신영은 "살다보면 제 이야기인데 저와 상관없는 이야기가 많아 그러려니 넘긴다. 앞길 창창한 동생인데 응원을 많이 해달라"라며 "중요한 건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다. 웃음으로 넘기기엔 누군가는 상처받을지도 모른다"라고 했다.

지호가 김신영과 커플룩을 입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제 옷이다. 동생에게 빌려주면 안 되냐"라고 발끈했고, 커플 팔찌라는 주장에 대해서는 "2008년에 산 거다. 심지어 그 팔찌 (처음) 낀 건 '행님아' 때다. 그 팔찌 때문에 감독님에게 많이 혼났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동생이랑 나들이 가겠냐. 이제 나들이도 못 가겠다"라며 "새로운 도전하는 동생(지호) 응원해주시길 바라고, 앞길 창창한 동생 상처받을까봐"라고 열애설로 상처받을 지호를 걱정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신영이 때아닌 루머에 휩싸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김신영은 2016년에도 자신을 찍은 '음란 동영상'이 있다는 말도 안되는 루머에 휘말렸다.

당시 온라인에서는 '김신영 동영상'이라는 말로 음란 동영상이 떠돌았고, 김신영은 논란이 커지자 자신의 라디오에서 "내가 아니다"라고 직접 부인했다. 같은 해 MBC 연예대상에서는 "전대미문의 루머가 있을 때 삐그덕 거렸다"라고 웃음으로 루머를 승화시켰다.

김신영은 이번에도 라디오로 직접 입장을 밝히며 정공법을 택했다. 자신을 아프게 했던 6년 전 루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신영은 "솔직하게 얘기하고 싶었다. 무슨 대응 이런 것도 필요 없고"라며 "몇 년 전엔 심지어 비디오 파문이 있어서 그렇게 체력 없다고 했더니 이번엔 또 다른 파문으로"라고 어이없어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