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레벨 인피니트, '천애명월드M' 홍보모델로 태연·모니카 등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천애명월드M'의 홍보모델 4인이 공개됐다.

20일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홍보모델로 소녀시대 태연, 모니카, 케이데이, 양익준 총 4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 등은 ‘천애명월도M’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태연은 ‘명월’의 밝은 달을 모티브로 한 모습을,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칼날처럼 매섭고 우아한 게임의 장면을, 양익준은 ‘천애’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천애명월도M’의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앞서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공식 라운지에서는 이번에 처음 공개한 4명의 홍보모델을 실루엣만 보고 누구인지 맞히는 이벤트를 실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실루엣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를 총 11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천애명월도M’은 2020년 10월 중국 시장에 먼저 출시됐으며, 당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짜릿한 전투 쾌감으로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고 2개월간 TOP 5를 유지하는 등 성공적인 흥행을 거뒀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