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크웰과 안은진 배우가 선보이는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제공=아크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차동환 기자 =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이 식물성 성분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을 출시하고, 아크웰의 뮤즈인 배우 안은진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크웰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은 오이풀뿌리추출물과 꼬리풀추출물 콤플렉스 등의 식물성 성분을 함유했다. 자외선A, 자외선B, 근적외선, 블루라이트 등 태양광선의 4가지 유해한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감초·솔싹·연꽃추출물도 함유했다. 워터프루프 효과에 해양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넣지 않은 REEF-SAFE 선크림으로 클린뷰티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비엔에이치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23일까지 본품을 체험가로 경험해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아크웰은 ‘아크웰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화보 선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스테디셀러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 ‘온 비자 에센스’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크웰 관계자는 “자사의 뮤즈인 배우 안은진과 함께한 화보 공개와 더불어, 아크웰만의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공식 몰에서 진행 중인 신제품 체험 이벤트와 더불어 앞으로 출시 예정인 새로운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