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호요버스 '붕괴3rd' 5.7버전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석호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요버스는 모바일게임 '붕괴3rd'에 5.7버전 업데이트 '죄의 노래'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 아포니아 '계율·죄의 심연'과 SP 발키리 에덴 '황금·찬란한 노래'를 공개했다. 또 메인 스토리 29장을 추가했다.

'계율·죄의 심연'은 생물 속성 뇌전 원소 S급 원거리 캐릭터로, 차크람을 무기로 사용한다. 하늘에 날아올라 전장에 있는 적에게 천벌을 내리거나 파티원과 교대할 수 있다. 특히 전투 중 무기 버튼을 터치하면 '단죄' 상태에 진입하고 '속죄' 게이지를 회복할 수 있다.

'황금·찬란한 노래'는 허수 속성 뇌전 원소 SP 원거리 캐릭터로, 필살기를 발동하면 하프를 연주해 아군에게 버프를 제공할 수 있다.

신규 메인 스토리 29장 오픈월드 '영원의 낙원'과 '무장 카드' 시스템이 공개돼 카드를 수집하고 조합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전용 스킬을 활용해 전투력을 높이는 것도 가능하다.

이 회사는 내달 13일까지 특정 기간 별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바로크의 성극' 성흔 선택 상자, 정밀 보급 카드, SP 캐릭터 보급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내달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단계의 잔편' 이벤트에 참여 시 '성휘의 기사·월백' 전용 코스튬 '윈드 체이서', '황금·찬란한 노래' 캐릭터 조각 및 수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