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신영, 오마이걸 지호 연애설…"말 같지도 않은 소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그룹 오마이걸 출신 지호와 개그우먼 김신영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신영이 입장을 밝혔다.

20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정희)'에서 김신영은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지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아이뉴스24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같은 커플링을 끼고 있다고 주장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김신영은 "몇 년 만인지 모르겠지만 단체방에 링크가 많이 와서 다 봤다. 말 같지도 않은 이야기들이 많이 생성되었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제 루머는 모 아니면 도다, 중간이 없다"며 "설마 이걸 믿는 사람들이 있을까 했는데 꽤 많이들 이야기하시고 친구들도 링크를 보내더라"고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우리 '정희' 가족들은 잘 아시겠지만 제가 원래 잘 퍼준다. 솔직히 너무나 어이가 없다"며 "가장 중요한 건 사실이 아니라는 거다"라고 강조했다.

김신영은 "제가 그런 쪽으로 매력이 있는 줄 몰랐다. 웃음으로 넘기기에는 또 누군가 상처받을 수 있지 않냐"면서 "동생이랑 어디 나들이라도 가겠냐? 나들이도 못 갈 것 같다"라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김신영은 지호에 대한 걱정과 격려도 잊지 않았다. 그는 "새로운 도전을 하는 동생(지호), 응원을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며 "앞길 창창한 동생, 길 막지 마시고 좋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열애설이 루머임을 거듭 강조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 증거로 제시된 각종 커플템, 커플링에 대해서는 "그거 제 옷이다. 제 팔찌 2008년에 산 거다. 심지어 그 자료로 나온 옷은 조성아 원장님이 저에게 주신 거다"라며 "동생 출근길이나 팬미팅 때 예쁘게 내보내고 싶어서 제 옷을 빌려준 거다"라고 해명했다.

아이뉴스24

렉카 유튜브 채널 '탈턱수용소'는 '[김신영♥여자아이돌 연애] 이게 왜 진짜야..? 아이돌 찐팬이 폭로 후 탈덕한 이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유튜브 '탈덕수용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렉카 유튜브 채널 '탈턱수용소'는 '[김신영♥여자아이돌 연애] 이게 왜 진짜야..? 아이돌 찐팬이 폭로 후 탈덕한 이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탈덕수용소는 영상을 통해 "지호와 김신영이 사귄다는 말이 나온지 꽤 됐다" "커플 아이템이 정말 많다" "지호가 멤버들과 달리 김신영을 따라 혼자만 샵을 바꿨다" "앨범 땡스투에 가족 다음으로 김신영을 언급했다"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후 가장 먼저 팔로우한 것도 멤버가 아닌 김신영이다" "럽스타 증거가 넘쳐 팬이 탈덕했다" 등의 주장을 펼쳤다.

그러나 이는 일부 악성 개인팬들로 인해 시작된 루머로 밝혀졌다.

한편 지난 9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과 재계약을 했으며 지호와는 재계약이 불발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오마이걸은 지호 없는 6인 체제로 개편된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