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HLB글로벌, 희망브리지에 산림회복 기부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HLB글로벌이 자연재해 복구와 산림 생태계 보존을 위한 희망포레스트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산림 회복 기부금 20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조선비즈

HLB글로벌 김종원 대표(왼쪽)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HLB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종원 HLB글로벌 대표는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산불피해 지원을 위한 산림회복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을 기탁했다.

김종원 대표는 “지구온난화로 매년 산불피해가 심해지고 있어 매우 안타깝다”며 “건강한 산림을 조성하고 피해를 입은 주민들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고자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다”고 말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다.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HLB글로벌은 최근 탄소 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ESG경영 및 친환경 사업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신사업으로 강원도 보유 토지 약 259만평을 활용해 산림탄소상쇄사업을 추진 중이다. 산림탄소상쇄 사업은 벌기령을 연장하는 산림경영 유형으로, 사업을 통해 확보한 산림탄소 흡수량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형 사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산림경영계획 인가를 받았으며, 현재 산림탄소사업자 등록을 추진하고 있다.

이인아 기자(inah@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