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팝업★]비X이효리, 루머 직접 반박 "다 소문..팩트라 생각하는데 아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비, 이효리가 과거 루머를 일축했다.

지난 19일 오후 가수 겸 배우 비의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2'에는 '친한 겁니다...비, 이효리, KCM 루머의 루머의 루머'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비는 가수 이효리를 제주 식사 자리에 초대했다.

이효리는 "지난주에 서울 갔다 왔어. 주말마다 가거든 요즘에"라고 근황을 공개했다. 비는 "요즘엔 이제 약간 서울 사람 같은데?"라고 치켜세웠고, 이효리는 "약간 물이 오르지 않았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효리는 "너도 나랑 10년 전에 엄청난 인기 있지 않았냐. 사람의 운명은 10년 주기로 약간씩 변한다. 너도 이제 준비해. 이제 다시 뜰 때가 됐다. 인기 받을 준비해"라고 전했다.

이에 비는 "누나는 늘 떠있잖아"라고 칭찬했고, 이효리는 "평균 위에서 노는 사람이 있잖아. 그거지 나는"이라고 받아쳤다.

뿐만 아니라 KCM은 자연산 돌돔을 선물했고, 이효리는 "너무 고맙기는 한데 몇 번을 말해야 하는 거야? 절이라도 해야 하는 거야?"라고 지적해 폭소케 했다.

이후 비는 "왜 우리 연습하고 마주치면 나한테 술 한 잔 하자고 이야기 한 번도 안 했었어?"라고 물었고, 이효리는 "남자친구 있었으니까"라고 칼 같이 답했다.

KCM 역시 이효리의 과거 스캔들들에 대해 알고 싶어 했고, 이효리는 "야, 다 그거 소문이야"라고 선을 그었다. 비 역시 "나도 팩트라고 생각하는데 아냐"라고 반박한 가운데 이효리가 갑자기 실명을 거론하는 바람에 얼굴이 빨개져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