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KT, 갤럭시Z플립3 포켓몬 에디션 출시…100대 선착순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3 포켓몬 에디션'을 선착순 100대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갤럭시Z 플립3포켓몬 에디션'은 갤럭시Z 플립3단말과 피카츄 팔레트, 파우치, 몬스터볼 그립톡, 피카츄 아크릴 키링, 포켓몬 스티커팩으로 구성됐다. 스티커팩에는 10% 확률로 '뮤' 캐릭터 홀로그램 스티커가 포함되며, 출고가는 128만400원(VAT포함)이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핸드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액세서리 쿠폰3만원권'과 함께 블라이스, GS25등 인기 제휴사 쿠폰을 2년 간 매달 최대 9000원씩 증정하는 '쿠폰팩'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다른 혜택들도 준비했다. 현대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시 매월 2만원씩 24개월 간 통신비 할인을 제공한다.

또 KT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5G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한다.초이스 요금제는 VIP 또는 VVIP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또는 스마트기기 요금 1회선 무료, 단말 보험 할인(스페셜 이상)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로, 베이직 초이스 요금제 기준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을 적용하면 월 4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만 18세 미만 청소년 고객이 부모님과 함께 프리미엄 결합을 이용하면 월 5500원씩 추가 할인이 제공돼 3만원대에 이용할 수도 있다.

KT 디바이스 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하여KT에서도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KT만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KT만의 색깔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