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코빗, 비트코인 피자데이 맞아 '주기자가 피자 쏜다!'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동길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5월 20일부터 오는 5월 22일까지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주기자가 피자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란 비트코인이 처음으로 현물 거래 수단으로 사용된 2010년 5월 22일을 기념하는 날이다. 당시 미국의 한 프로그래머가 1만 비트코인(BTC)으로 피자 두 판을 구매한 가상자산을 활용한 최초의 실물 거래로 알려져 있다. 코빗은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코빗에 신규 회원가입 하는 고객 중 선착순 522명에게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고객 확인 및 신한은행 자동이체 연동과 마케팅 수신 동의를 모두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기프티콘은 이달 25일 SMS를 통해 개별 전송된다.

경향게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벤트는 올해 1월 1일부터 5월 22일까지 누적 거래액 5만 원 이상인 고객 중 1만 명을 무작위 추첨해 피자데이 대체불가능토큰(Non-Fungible Tokens, NFT)을 드리는 이벤트다.

고객 확인 및 신한은행 자동이체 연동과 마케팅 수신 동의를 모두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NFT는 오는 5월 24일 지급될 예정이다. 코빗 피자데이 NFT는 향후 세계 최대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 등과 연계해 출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