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범죄도시2' 손석구, 추앙하고 싶은 치명적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2' 측이 역대급 2세대 빌런 손석구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조이뉴스24

'범죄도시2' 손석구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강해상 빌런 포스터는 돈을 위해서라면 뭐든 가리지 않는 역대급 범죄자의 포스가 느껴진다. 이번 이미지는 손석구가 이 역을 위해 10kg 이상 벌크업하고 수개월간의 하드 트레이닝에 임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실제로 손석구는 마동석에게 밀리지 않는 외형을 갖추기 위해 잘게 쪼개진 근육이 아니라 정말 생존형 근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이미 많은 관객들이 "'나의 해방일지' 구씨의 과거가 드디어 공개됐다", "구씨와 강해상을 모두 오가는 손석구 또 한번 추앙합니다", "손석구 눈빛에 베였다", "2세대 빌런 손석구 제대로 해냈다"라며 그의 매력에 매료됐다.

'범죄도시2'는 개봉 첫날, 지난 3년간 개봉된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신기록 및 역대 5월 개봉 한국영화 오프닝 2위를 기록했다. 특히 CGV 골든에그지수 99%, 롯데시네마 9.8, 메가박스 9.4의 역대급 입소문 지수를 기록하며 전편을 뛰어넘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 개봉 이틀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눈부신 흥행사를 쓰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