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세리, '77라인' 동갑 전현무와 평행이론 발견 "이럼 안되는데" ('나혼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준현 기자]
텐아시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박세리가 반려견 때문에 기절초풍한 현장이 포착됐다. 천재 같은 지능을 뽐내며 마당을 워터파크로 만들어 버린 천재견 ‘모찌’가 광란의 예능감을 펼치며 쉴 틈 없는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또 박세리는 ‘77라인’ 동갑 전현무와 데칼코마니 같은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떨떠름함을 숨기지 못한 가운데, 이를 본 전현무는 어떤 리액션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와 반려견의 웃음 폭탄 케미가 공개된다.

박세리의 마당이 물폭탄을 맞은 현장이 포착됐다. 수도 호스를 틀어막기 바쁜 그와 워터파크라도 개장된 듯 광란의 물파티를 만끽하는 반려견들의 상반된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터져버린 물길을 틀어막으려는 ‘리치 언니’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천재견 ‘모찌’의 반란은 역대급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앞서 박세리는 반려견 4마리와 함께 한 인생 첫 홈캠핑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큰손 캠핑 요리와 드넓은 마당, 완연한 봄 날씨까지 더해진 천국에 “나도 ‘리치 언니’네 강아지가 되고 싶다(?)”는 네티즌들이 속출하고 있는 터. 그러나 평화로워 보이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개판 5분 전 현장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된다.

박세리는 광란의 물파티를 수습하려 나서다가도 수도 호스를 손쉽게 조작하는 반려견 ‘모찌’를 향해 무한 사랑을 보여줬다는 후문. 그는 반쯤 포기한 채 “너 천재야?”를 외치며 축배를 들어 올렸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역대급 천재견 ‘모찌’는 물론, 귀여움으로 중무장한 그의 반려견들은 다채로운 개성과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광대를 한껏 치솟게 만들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국민영웅’ 박세리가 “너네 안 뛰면 어떡해! 엄마 똥개 훈련시키는 거야?”라고 한탄하는 웃픈 상황이 포착돼 기대를 모은다. 반려견들과 함께 장애물을 뛰어넘는 어질리티 훈련에 나섰지만 비협조적인 태도가 이어진 가운데, 이를 극복(?)하고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박세리는 반려견과 시간을 보내던 중 ‘77라인’ 동갑으로 여사친, 남사친 사이가 된 전현무와 데칼코마니 행적을 발견, 떨떠름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현무랑 똑같이 했어요? 이럼 안되는데?”를 외치며 극구 부인에 나섰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박세리와 반려견의 환장의 어질리티 현장은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