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하이라이트, 오늘(20일) 팬들과 재회..4년만 콘서트 'INTRO'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이라이트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 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HIGHLIGHT LIVE 2022 [INTRO]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지난 2018년 11월 [OUTRO]를 성료한 하이라이트는 3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단독 콘서트의 타이틀을 [INTRO]로 정해 팬들과 공유하는 서사를 더욱 탄탄하게 이었다. 하이라이트의 보다 업그레이드된 실력, 케미스트리와 새로운 무대 구성이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하이라이트가 지난해 5월 미니 3집 'The Blowing (더 블로잉)', 올해 3월 첫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을 발매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라는 점에서 이번 [INTRO]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가창력, 하모니로 만나는 라이브 무대가 기대를 높인다.

오프라인 콘서트가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고자 22일 공연은 아이돌 Live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중계된다. 지난 10일부터는 공식 MD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하이라이트는 공연 소개글을 통해 "수많은 질문들은 이제 우리 앞에 반짝일 당신의 그 눈동자들이 대답해 주겠지. 다른 말은 필요 없었던 언제나처럼. 그러니까 우리, 그냥 어제도 만났던 것처럼 웃으며 인사하자. 안녕, 잘 지냈어?"라고 질문했다. 팬들은 뜨거운 티켓 예매 열기로 이에 화답했다.

본 공연에서 하이라이트와 팬들의 특별한 인사가 성사될 전망이다. 'HIGHLIGHT LIVE 2022 [INTRO]'는 이날 오후 8시, 21일과 22일 오후 5시 등 총 3회차로 진행된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DAYDREAM'으로 활동했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