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란, '으라차차 내 인생' OST 합류…21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란(RAN)이 애절함이 감도는 음악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된 란은 이별 테마곡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을 21일 공개한다.

신곡은 이별에 대한 진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란의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물림을 안겨준다. 작곡가 필승불패, 이주용과 의기투합해 레트로 느낌이 물씬한 멜로디와 사운드를 담은 발라드로 완성했다.

2006년 앨범 ‘더 세컨드 스토리(The Second Story)’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란은 매달 1곡의 음원을 발표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드라마 OST 활동 또한 왕성하게 전개 중이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이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리다. 여주인공 서동희 역의 남상지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를 비롯해 이한위, 김희정, 홍아름, 김영옥, 선우재덕, 박해미에 이르기까지 신구 조합을 이룬 출연진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시청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측은 “극중 인물들의 사랑과 실연, 갈등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수많은 발표곡을 통해 음악적 내공을 보여준 가수 란이 이별의 울림이 느껴지는 곡으로 음악적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란이 가창한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결국 또 헤어지네요’ 음원은 21일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