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넥슨 '히트2' 티저 사이트 오픈 … 내달 정보 공개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히트2(HIT2)'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원작 '히트'의 상징성을 계승한 '히트2'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13초 분량으로, 원작 출시 당시 공개된 TV CF '바라만 볼 것인가'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이 작품은 넥슨게임즈 대표 판권(IP)인 '히트'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차기작 MMORPG다. 넥슨게임즈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 수준 그래픽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MMORPG 장르로 변신한다.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를 계승하면서 출시 시점부터 탑재되는 공성전 및 유저간 경쟁과 협동,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오픈월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회사는 티저 사이트 내 '2022.06 Coming Soon' 문구를 통해 곧 작품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예고했다. 히트2는 올해 하반기 중 온라인 및 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날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 메인스트림 챕터6, 챕터7 마스터피스 리플레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