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민정 측 "'빌런들의 전성시대', 출연 긍정 검토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이민정이 드라마 '빌런들의 전성시대'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

19일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이뉴스24에 "이민정이 '빌런들의 전성시대'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한국온라인사진기자협회(Korea Online Press Photographers Association, 이하 코파(KOPA), 회장 변성현)가 주최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이사 정해환)가 후원하는 '2021 코파 & 니콘 프레스 포토 어워즈(KOPA & NIKON Press Photo Awards)'가 18일 오전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포토제닉으로 선정된 배우 이민정이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있다. [사진=문수지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빌런들의 전성시대'는 잔인하기로 유명한 두 빌런들의 대결과 활약을 그린다. 드라마 '시지프스', '푸른 바다의 전설', '닥터 이방인', '주군의 태양', '추적자', '시티헌터' 등을 연출한 진혁 PD가 연출을 맡으며 OTT 플랫폼 편성을 논의 중이다.

앞서 유지태, 곽도원 등이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알렸다. 이들과 이민정이 함께한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