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마녀2' 박은빈, 9년만 스크린 복귀..성유빈과 티격태격 현실 남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마녀 Part2. The Other One' 박은빈, 성유빈이 현실 남매 케미를 발산한다.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먼저 박은빈이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9년 만에 스크린 복귀에 나선다. '마녀2'에서 우연히 만난 ‘소녀’(신시아)의 도움으로 위기 상황을 벗어나게 된 ‘경희’ 역을 맡은 박은빈은 비범한 능력을 지닌 ‘소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호의를 베푸는 따뜻한 심성을 가진 인물을 연기한다. 박은빈은 “초현실적인 존재들 사이에서 인간다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선한 본능을 지닌 인물로 표현하려고 했다”고 털어놨다.

성유빈이 '대호'에 이어 '마녀2'를 통해 다시 한 번 박훈정 감독과 만났다. '마녀2'에서 ‘경희’의 동생이자 ‘소녀’의 유일한 친구 ‘대길’ 역을 맡은 성유빈은 겉모습은 까칠하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깊고 따뜻한 인물을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그려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성유빈은 “’대길’과 함께 있을 때 ‘소녀’가 유일하게 편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좀 더 자연스러운 말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를 발산할 박은빈과 성유빈의 만남은 '마녀2'를 통해 오는 6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