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아나운서 출신 황수경, 김성주·박슬기와 한솥밥 "새로운 첫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인으로서 새로운 첫발"…전폭적으로 지원할 장군엔터

더팩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이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장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이 장군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19일 "최근 황수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황수경의 방송인으로 새롭게 첫발을 내딛는 날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변화가 많은 미디어 시장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맞춤형 매니지먼트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수경은 1993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여 지난 2015년 입사 22년 만에 전격 프리를 선언했다. 특히 그는 KBS의 간판 프로그램이던 '열린음악회'를 17년간 진행하며 대한민국 여자 MC로서 최장기간 진행 기록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MBC '구해줘! 홈즈',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9'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장군엔터테인먼트에는 황수경 외에도 김성주, 정성호, 박슬기, 박소라, 강아랑, 박광선, 양준혁, 김태술, 이장군, 최준석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