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방탄소년단 뷔, WEEKEND With V' 얼굴천재의 빈틈없는 숨멎비주얼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무결점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BTS WEEKEND With V'이라는 글과 함께 뷔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뷔는 눈부신 비주얼과 세련된 무드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화보장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였다. 윤기 나는 부드러운 머릿결을 자랑하는 헤어는 부드러운 웨이브 펌으로 변신, 뷔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느긋한 주말의 여유가 느껴지는 사진에서 뷔는 화려한 이목구비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아름다움의 정점을 찍으며, 주변의 공기도 잘생기게 만들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어느 각도에서나 굴욕이 없는 뷔의 조각 같은 조형미는 감탄을 자아냈다. 뷔가 무표정한 표정으로 보는 모습과 부드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에서 시크함과 다정함의 상반된 매력이 동시에 발산됐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형전문의들도 만들기 힘들다고 고백하는 뷔의 완벽한 이목구비의 비율은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고혹적이면서 시원한 눈매와 맑은 눈동자, 하트형의 입술, 작은 턱과 날렵한 턱선, 높지만 동글하고 부드러운 콧대로 인해 화려하면서도 모난 곳 없이 부드럽고 둥근 선으로 이루어진 얼굴은 동서양의 완벽한 미가 조화를 이뤄 얼굴천재의 면모를 과시했다.

가늘고 긴 손가락을 이용해 디테일이 살아 있는 고혹적인 포즈를 취한 뷔는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며 클로즈업을 부르는 숨 막히는 잘생김을 자랑했다.

금방이라도 야구하러 갈 듯 글러브를 하고 찍은 사진에서는 뷔는 자유분방한 소년미의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했으며 장난꾸러기 같은 활기찬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시선을 끌었다.

팬들은 “역시 미남 장르가 김태형” “내일은 더 잘생길 태형이” “이제 잘생김에 분위기까지.. 영화 스틸컷이네” “저 얼굴을 가지고 자신이 없다니요” “태형이 저 얼굴로 셀카 안찍으면 직무유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