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에이핑크 정은지, 김이나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가수 정은지 씨가 작사가 김이나 씨의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오늘(18일) AMD PEOPLE'S 측은 "정은지가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 'From 김이나 part.1'이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From 김이나 part.1'은 김이나 씨와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하는 '김이나 프로젝트' 앨범이다.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서는 정은지 씨는 리메이크 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정은지 씨가 김이나 작사가의 가사 중 어떤 노랫말을 재해석했을지 음악 팬들을 만날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은지 씨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냈고, 이후 솔로 활동에서도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서도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 받고 있다.

김이나와 정은지 씨는 지난 2016년 정은지 씨의 첫 솔로 앨범 'Dream'에서 함께 작업한 바 있는 검증된 조합이다. 김이나 씨의 감성이 담긴 가사와 정은지 씨의 가창력이 6년 만에 다시 만나 더욱 깊은 음악으로 탄생할 전망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