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진이한, IHQ와 전속 계약...장혁-김혜윤과 한솥밥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진이한 씨가 IHQ와 전속계약으로 활동 재개를 알렸다.

18일 IHQ는 진이한 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진이한이 다시 대중들 앞에 설 예정이다"고 전했다.

진이한 씨는 중저음 목소리의 반듯한 비주얼에 댄스 실력과, 연기력, 인성까지 모두 갖춘 멀티플레이어이다. 뮤지컬 출신 배우로 데뷔 때부터 재목(材木)으로 인정받았고, 각종 공연에서는 티켓 파워를 보여주었다. 학창시절 숨길 수 없는 끼로 모델 활동과 KBS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얼굴 비췄지만 연기에 대한 진정성으로 배우에 집중했다.

진이한 씨는 뮤지컬 '루나틱'을 시작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떴다 패밀리', '기황후', '얼굴 없는 보스' 등 영화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진솔한 모습으로 호감을 얻기도 했다.

IHQ는 "진이한은 올해로 데뷔 18년을 맞는 베테랑 배우이다. 자기 관리에 철저하고 대중들에게도 신뢰를 쌓아왔다. 롱런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배우이기에 더욱 멋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진이한 씨 역시 "충분히 대화를 하고, 신중하게 내린 결정이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의 행보도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IHQ는 장혁 씨, 김혜윤 씨, 황제성 씨, 이수지 씨 등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비롯해 채널 IHQ, IHQ drama, IHQ show, sandbox+ 4개의 케이블방송 채널을 운영 중이며 이달 초 모바일 OTT 플랫폼 '바바요(babayo)'를 론칭하며 꾸준한 사업 확장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 IHQ]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