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깊어진 분위기의 新프로필 4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배우 이세희의 새 프로필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세희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 4장을 공개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시크, 우아, 청순 등 다양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한쪽 턱을 괴고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 흑백 사진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브라운색 목 폴라티를 입고 아련한 눈빛으로 한층 더 깊어진 청순미를 보여줬고 단정하게 묶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모습까지 더했다. 그는 새 프로필을 통해 그동안 보여준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완전히 다른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세희는 최근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여주인공 ‘박단단’역을 맡아 달달한 로맨스 연기부터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 연기는 물론 감동을 주는 눈물 연기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2021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고 다양한 작품과 방송,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세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진검승부’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진검승부’는 이세희 외에도 도경수, 김상호, 이시언, 연준석, 주보영 등이 출연한다.
et16@sportsseoul.com

사진 | 가족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