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박지현 "홍준표 오라는 곳 없어…대구가 사골국이냐"→洪 "같잖아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17일 대구 서구 두류동 서재헌 대구시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민주당 대구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해 "홍준표 국민의힘 후보는 언제까지 대구를 우려 먹을 것이냐"며 맹공을 퍼부었다. © News1 남승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박지현(26)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홍준표(69) 국민의힘 대구시장 후보를 "불러주는 곳이 없어 대구로 온 사람"이라며 저격했다.

이에 홍 후보는 "같잖다"며 불쾌감을 감추지 못했다.

박 위원장은 17일 서재현 민주당 대구시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홍준표 후보는 언제까지 지역주의에 기대서 대구를 우려먹을 작정인가"라며 "대구는 사골국이 아니다. 오라는 곳이 없어서 다시 대구로 왔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그러면서 "지금 대구에 필요한 건 홍 후보가 아닌 민생을 챙기고, 정치와 대구의 미래를 바꿀 서재현 민주당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말을 접한 홍준표 후보는 소통채널 '청년의 꿈'에서 "같잖아서"라며 짧게 툭 던졌다.

또 '민주당이 박지현을 이준석 대표처럼 키우려 한다'는 지적에 대해서도 "그게 뭔 소리냐"며 턱도 없다고 펄쩍 뛰었다.

박지현 위원장은 'n번방' 사건을 추적해 큰 관심을 모았으며 지난 3월 민주당 비대위원장으로 전격 영입된 정치 새내기다.

반면 홍준표 후보는 보수 제1당 대선후보, 여당 대표, 제1야당 대표, 여당 원내대표, 경남도지사, 5선국회의원 등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다.
buckba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