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골 때리는 그녀들' 개벤져스vs월드클라쓰…숙명의 라이벌 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골 때리는 그녀들’ /제공=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18일 방송될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죽음의 B조 두 번째 경기 FC개벤져스와 FC월드클라쓰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숙명의 라이벌 개벤져스와 월드클라쓰의 재대결이다. 지난 시즌1 4강 진출을 앞두고 펼쳤던 경기에서 월드클라쓰가 승리하며 개벤져스는 예선 탈락이라는 뼈아픈 패배를 겪은 바 있다. 개벤져스의 김병지 감독은 시즌2 리그전을 통해 다시 슈퍼리그에 진출, 당시 패배를 안겨준 숙적 월드클라쓰를 이기기 위해 직접 B조를 선택했다.

개벤져스는 지난 국대패밀리와 슈퍼리그 첫 경기에서 에이스 오나미가 경기 종료 직전 극장골을 터트리며, 승부차기 끝에 1승을 거머쥐었다. 기선 제압에 성공한 개벤져스지만 월드클라쓰와의 경기를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고 연습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멤버들의 설욕을 위해 시즌2에 합류했던 김혜선, 이은형, 김승혜 또한 칼날을 갈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시즌1’당시 팀의 스트라이커 오나미가 부상을 당해 100% 기량을 보여주지 못했다면, 현재는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란한 드리블 실력을 보유한 김승혜도 수비와 공격을 넘나드는 플레이로 월드클라쓰의 골문을 위협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대 월드클라쓰는 새로운 멤버들을 영입해 전력을 알 수 없는 상태다. 특히 최진철 감독의 스파르타 훈련으로 맹연습을 강행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과연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보여줄지, 월드클라쓰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18일 오후 9시 방송.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