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갓파더' 그리, 父 김구라 조언에 "누나=어머니로 호칭 바꾸려 노력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갓파더' 래퍼 그리가 새어머니를 언급했다 .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MC로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금희는 "어버이날에 환희랑 만나서 얘기를 나누는 분위기가 좋았다"고 말을 이었다. 이에 그리는 "주변에 기사도 많이 써주시고, 새 어머니를 누나라고 부르는 거. 아빠의 재혼에 대해서 덤덤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에 '동현이가 많이 컸구나' 이렇게 봐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후 김구라의 반응에 대해 "제가 누나라고 부르는 새어머니를 '계속 군대 갔다와서 나이를 먹어가면서도 계속 누나라고 부를 수 없지 않냐'고 했다. '지금은 누나라고 편하게 불러도 괜찮지만, 나중에 생각이 바뀌면 도전해 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도 생각을 해보니까 평생 누나라고 부를 수는 없겠더라. 나중에는 '어머니'라고 부르려고 노력 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갓파더'는 근현대사를 짊어지고 온 <국민아버지>스타와 여전히 인생의 답을 찾고 있는 <국민아들>스타를 통해 대한민국의 부자(父子) 관계를 재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