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숨겨둔 아이 있다던데…" 이경진, 수십년 된 루머에 이제야 한 말('같이삽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경진이 숨겨둔 아이가 있다는 소문에 적극 해명한다.

17일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새 식구 이경진을 위해 마당에서 전 파티가 열린다. 함께 김치전과 튀김을 준비하던 중 박원숙은 "조심스러운 얘기인데"라며 운을 뗐고, 이어 "경진이에게 숨겨둔 아이가 있다는 소문이 있던데"라며 말끝을 흐린다. 깜짝 놀란 자매들에게 이경진은 "남자를 봐야 애가 생기지"라며 적극 부인한다.

늦은 밤, 김청의 다락방에서 자매들과 이경진의 속 깊은 이야기가 오간다. 이경진은 "이제는 편하게 살고 싶다"며 인생을 바라보는 관점이 달라졌다고 언급한다. 박원숙은 이경진에게 "아프고 난 뒤부터 생각이 달라졌냐"고 묻고, 이경진은 "그렇다"고 답한다. 이어 이경진은 "내 존재는 아무것도 아니었다"며 삶을 돌아보게 된 암 투병기를 떠올린다.

또 이날 방송에서 사선녀와 집주인 종면 씨는 앞마당에서 전 파티를 즐긴다. 자매들은 김청과 러브라인인 종면 씨에게 막냇동생의 남자친구를 대하듯 뜨거운 관심을 보인다. 특히 이경진은 종면 씨를 보자마자 "뭐하시는 분이냐"며 호구조사를 시작하고, 전을 부치는 김청에게 잔소리를 쏟아내며 심상치 않은 삼각관계를 예고한다.

'같이 삽시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