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청춘들의 비행'...‘소년비행2’ 원지안X윤찬영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소년비행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비행에 시동을 걸고 있다.

오는 5월 31일 전편 동시 공개되는 OTT seezn ‘소년비행2’(극본 정수윤, 연출 조용익)는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소녀 경다정(원지안 분)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현생이 벅찬 촌놈 공윤탁(윤찬영 분)과 그 친구들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며 펼쳐지는 10대 느와르 드라마다.

앞서 ‘소년비행2’가 티저 예고편을 통해 새로운 난관에 부딪친 아이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던 바, 이번에는 경다정과 공윤탁의 갈망이 가득 담긴 메인 포스터로 기다리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 속 경다정과 공윤탁의 얼굴을 붉게 비추고 있는 불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그것을 바라보고 있는 경다정의 고요한 시선에 눈길이 쏠린다. 누군가가 건넨 라이터의 불이 그들에게 따듯한 온기가 되어줄지, 옮겨붙는 순간 모든 것을 태워버리는 위협적인 불씨로 돌변할지 긴장감을 안기는 상황. 그것을 빤히 들여다보고 있는 경다정의 담담한 표정이 몰입도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공윤탁은 정면을 똑바로 마주 보며 또 다른 결연함을 뿜어내고 있다. 뜨겁게 타오르고 있는 불길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의 눈빛이 ‘어차피 망한 인생, 끝까지 추락해 보기로 했다‘라는 문구의 의미를 있는 그대로 드러내고 있는 듯하다. 더불어 망한 인생이라도 자신의 손으로 일구어 내겠다는 결심이 엿보여 그토록 닿고 싶은 꿈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캄캄한 어둠 속 얼굴을 맞대고 있는 경다정과 공윤탁의 모습이 애틋함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소년비행’에서 서로의 상처를 위로해주며 의지가 되어주었던 터다. 두 번째 여정도 함께 헤쳐나가며 한층 더 단단해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그들이 함께 피워낼 불꽃이 어떤 진실들을 밝혀낼지 ‘소년비행2’가 더욱 기다려진다.

이처럼 청춘들의 끈끈한 우정을 비롯한 성장이 기대되는 seezn 오리지널 ‘소년비행2’는 5월 31일 오후 6시 전편 공개될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OTT seezn(시즌)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