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임창정, 전주‧안양 찍고 일산‧대구까지 다음은 어디? 본캐→부캐 총 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임창정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가수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가 일산에서 개최 소식을 알리면서 수도권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임창정은 오는 7월 2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일산 공연을 확정했다. 이에 17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일산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전국투어의 첫 포문인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안양 공연까지 확정 지었던 임창정은 대구 공연을 예고했으며, 이어 일산 공연까지 오픈하면서 전국을 서서히 임창정의 ‘멀티버스’로 물들일 전망이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는 그동안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확장된 세계관을 구축해온 임창정의 세계관 ‘창정 유니버스’를 바탕으로 꾸며지며 배우, 아빠, 인생 상담가, 프로듀서까지 다섯 명의 임창정을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콘셉트 ‘Multiverse’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반응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뜨거운 상황이다. 여기에 블록버스터급 무대와 파워풀한 보컬, 추억 자극하는 곡 구성, 임창정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관객들이 참여하는 여러 이벤트까지 준비돼 일산 공연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에스제이엔터에서 주관하는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일산 공연은 7월 2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임창정은 12월까지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이후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