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싸이 '댓 댓', 멜론 주간차트 정상…빅뱅·아이브·(여자)아이들 뒤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멜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싸이가 멜론 주간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7일 멜론에 따르면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 타이틀곡 ‘댓 댓(That That) (prod. & feat. SUGA of BTS)’은 주간차트에서 3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셀럽(Celeb)’과 ‘감동이야 (feat. 성시경)’ 등의 수록곡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며 선전 중이다. 컴백 후 각종 음악방송 정상을 싹쓸이한데 이어 ‘댓 댓’ 챌린지 열풍까지 역대급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싸이의 뒤를 이어 그룹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 (여자)아이들의 ‘톰보이(TOMBOY)’ 등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인기 곡들의 순위 경쟁 역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상황이다. 네 곡 모두 멜론 내 하루 감상자수가 모두 40만명대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선두 다툼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사내맞선’ OST 멜로망스의 ‘사랑인가봐’는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엔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지민, 하성운의 ‘위드 유(With you)’ 등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잔나비의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을 발매 후 차트인에 성공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