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방탄소년단 지민, 그렇게 쳐다보면 반칙!..눈부신 설렘 미모❤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눈부신 미모의 아우라를 뽐내며 로맨틱한 현실 남친 모먼트로 팬들의 심장을 강타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BTS Weekend with 지민’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지민은 특유의 따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광개토팔레트'라는 수식어가 생길만큼 다양한 헤어 컬러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지민은 금발의 헤어컬러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베이지색 슬랙스에 네이비와 옐로우가 믹스된 라운드 넥 니트를 매치해 포근하면서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창가에 기대어 서서 물컵을 들고 정면을 바라보는 지민의 맑고도 강렬한 눈빛에 마치 아이컨택 하듯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팬들의 심장을 강하게 흔들었다.

창가 테이블에 앉아 빵과 음료를 앞에 두고 한 손으로 턱을 괸채 바라보는 지민의 모습은 영화속 남주같은 낭만 가득한 분위기로 마치 연인을 기다리듯 꿈결같은 분위기로 팬들의 설렘 지수를 최고조에 달하게 만들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남친미 끝판왕', '미남 로맨틱 영화 남주랑 눈 마주쳤어 심장 떨려’, '그렇게 바라보면 반칙이지 내 심장책임져', ' ‘물 한잔 마시는 것도 이렇게 우아하고 섹시할일임?', '꿈결같은 환상 비주얼에 눈호강'등 설레임을 담은 댓글들이 이어졌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