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행복한 인생의 2막”…손담비♥이규혁,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손담비, 이규혁 측은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5월 13일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가 가족과 친지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을 통해 행복한 인생의 2막을 펼칠 손담비·이규혁 부부를 위해 많은 축하와 따듯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손담비,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H&엔터테인먼트, IHQ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손담비, 이규혁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으며 백년가약을 맺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선남선녀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지난해 1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던 손담비, 이규혁은 지난 1월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13일 공식 부부가 됐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H&엔터테인먼트 소속 손담비 배우가 지난 5월 13일(금) 이규혁 감독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가족과 친지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치고, 여러분께도 본식 사진을 공개합니다.

결혼을 통해 행복한 인생의 2막을 펼칠 손담비·이규혁 부부를 위해

많은 축하와 따듯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배우와 H&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규혁 감독의 소속사 IHQ(sidusHQ)입니다.

지난 5월 13일(금)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 배우가 가족과 친지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규혁 감독과 IHQ도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