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정수, 곽진영 못 알아보고 "나랑 어디서 뭘 했어? 이 얼굴이 아닌데"(진격의할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배우이자 김치 사업가 곽진영이 출격한다. 하지만 MC 박정수는 같은 작품에 출연한 적도 있던 곽진영을 전혀 알아보지 못했다.

17일 방송되는 ‘진격의 할매’에서는 곽진영이 할매 3MC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를 찾아온다. 김영옥은 “배우인가 보다”라고 곽진영을 낯익어 했지만, 박정수는 “연기자예요? 우리 중에 같이 출연했던 사람이 있어요?”라며 고개를 갸우뚱했다. 이에 곽진영은 “여기요...”라며 박정수를 가리켰다. 그러나 박정수는 “나랑요? 어디서 뭘 했어?”라며 감을 전혀 잡지 못했다.

또 곽진영이 “선생님하고 드라마 ‘하늘바라기’ 했었어요”라고 설명하자 박정수는 “아침드라마? 미니시리즈였어?”라며 해당 드라마에 대해서도 긴가민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김영옥은 “무슨 드라마 했는지도 몰라”라며 박정수에게 호통을 쳐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곽진영은 “저는 곽진영입니다. ‘종말이’입니다”라고 ‘정체’를 밝혔다. 그러나 박정수는 그때까지도 “곽진영 얼굴이 이 얼굴 아닌데...”라며 의심을 거두지 못했다. 이에 곽진영은 “선생님, 제가 오늘 고민 때문에 10kg이나 빠졌어요”라고 사뭇 진지하게 고민을 토로해 궁금증을 더했다.

배우 곽진영의 진지한 고민은 17일 화요일 밤 8시에 방송되는 MZ세대 취향저격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채널S 진격의 할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