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지원·손석구 이별…'나의 해방일지' 2주 연속 자체 최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나의 해방일지' 포스터. 2022.04.25. (사진= JT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은해 기자 = '나의 해방일지'가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6일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JTBC 주말극 '나의 해방일지' 12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4.969% 시청률을 기록했다. 기존 자체 최고 기록 10회 4.594%보다 약 0.4%포인트 높은 수치다.

'나의 해방일지'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러운 삼남매의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에 관한 이야기다. 이날 방송에서는 막내 '염미정'(김지원)과 '구씨'(손석구)가 이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정은 구씨가 산포를 떠나 서울로 간다고 통보하자 이를 담담하게 받아들였다. "화는 안 나고 서운하다"는 말에 오히려 구씨의 감정이 요동쳤다. 첫째 '염기정'(이엘)은 '조태훈'(이기우)과 달달한 연애를 시작했다. 둘째 '염창희'(이민기)는 구씨의 외제차를 몰고 다니다 범퍼를 망가뜨려 당황했다.

같은 날 방송한 KBS 2TV 주말극 '현재는 아름다워' 14회는 전국 가구 기준 23.9%로 집계됐다. MBC TV '지금부터 쇼타임' 8회는 4.6%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tvN 주말극 '우리들의 블루스' 12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10.796%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e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