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최고의 신기술" 삼성전자 제품들, ISE서 호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Integrated Systems Europe) 2022'에서 삼성전자 제품들이 글로벌 영상·음향 전문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호평을 받았다.

1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ISE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커머셜 인티그레이터'와 'CE 프로'는 삼성의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더 월' 등 총 5개 제품을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했다.

'더 월'은 디지털 사이니지 하드웨어와 비디오월 하드웨어 등 2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사이니지 전문 운영 솔루션인 '매직인포9'과 '아웃도어 사이니지(OHA 시리즈)'는 각각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아웃도어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삼성 플립 프로'는 전자칠판 부문에서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됐다.

'더 월 올인원'과 '삼성 플립 프로'는 'AV 뉴스'가 선정하는 '올해의 디지털 사이니지 혁신 제품', '올해의 교육 시장 제품'에 파이널리스트(finalist)로 꼽혔고, '올해의 지속가능 혁신 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 삼성전자의 ISE 2022 부스는 '이그지비터 매거진'이 선정한 ISE 초대형 전시관 부문에서 '최고의 전시 부스'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의 기술력이 많은 전문가로부터 호평받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