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인기가요' 싸이, 출연 없이 1위…투모로우바이투게더·정세운 컴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인기가요'에서 싸이가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싸이의 'That That', (여자)아이들의 'TOMBOY', 아이브의 'LOVE DIVE'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싸이가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싸이는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고, MC 노정의와 연준, 서범준은 "싸이 씨에게 트로피를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다크비, 르세라핌, 베리베리, 싸이퍼, 아이칠린, iKON, 앨리스, 우즈(조승연), YOUNITE, 이펙스, 정세운, 클라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1419, 화연 등이 출연했다.

다양한 이들의 컴백무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로운 다크 카리스마로 무장한 'Trust Fund Baby', 'Good Boy Gone Bad'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정세운은 'Roller Coaster'로 휴식 같은 멜로디를 선사했으며, T1419의 'Run up', 싸이퍼의 'Fame' 컴백무대도 이어졌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아이콘은 '너라는 이유'로 '믿고 듣는 플레이리스트'의 진가를 발휘했다. 올라운더 우즈(조승연)는 레트로 사운드가 돋보이는 '난 너 없이'로 무대를 꾸몄다. 신예 르세라핌도 'FEARLESS'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