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신한은행 "10달러 해외송금·외화계좌 개설 시 추첨해 경품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한은행, '10달러로 떠나는 호캉스 이벤트' 개최

아주경제


신한은행이 해외 휴양지로 떠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10달러로 떠나는 호(虎)캉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 창구, 쏠(SOL) 앱 등 거래 채널과 무관하게 10달러 이상 해외송금 또는 외화계좌 신규를 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10달러로 떠나는 호(虎)캉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차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2차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고 각 회차당 선착순 고객 5000명에게 GS편의점 모바일 쿠폰(3,000원)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숙박권(1명) △호텔뷔페 2인 식사권(5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명) △모바일 커피쿠폰(100명)을 제공한다.

한편 신한은행의 모바일 앱 쏠(SOL)의 월간 이용자 수는 앱 마인더 집계 기준 100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도 쏠(SOL)앱 ‘나의 외환’ 플랫폼으로 자동 접속돼 거래중인 외화계좌의 △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 △환율 조회 △해외송금 서비스 △외환카드 등 외환서비스 거래 전반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고객님들께 외화도 저축하고 경품도 받아가는 ‘10달러로 떠나는 호(虎)캉스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다양한 외환서비스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