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살림남2’ 김봉곤, 딸 다현 “중학교 안 가겠다” 폭탄 발언에 ‘충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봉곤 훈장 부부가 막내딸 다현의 폭탄선언에 눈물을 보였다.

29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봉곤 훈장 부부의 잘 키운 막내딸 ‘트롯 요정’ 다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김봉곤 훈장 부부는 항상 밝기만 했던 다현이 최근 들어 피곤해하고 기운 빠진 모습을 보이자 걱정스러운 마음에 병원으로 데려갔다. 검사 결과를 듣고 마음이 심란해진 김봉곤 훈장 부부는 어린 나이에 바쁜 일정을 소화하느라 힘들었을 다현이를 안쓰러워하며 앞으로는 스케줄을 줄이겠다고 했다.

공부도 잘하고 싶고, 노래도 계속하고 싶은 욕심쟁이 다현도 그동안 학교생활에서 포기해야 했던 부분이 있었다면서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고. 그런 가운데 다현은 가족들 앞에서 갑자기 “중학교에 가지 않겠다”는 폭탄선언까지 해 김봉곤 부부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진 다현의 말을 들은 아내는 급기야 눈물까지 흘리고, 김봉곤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고 해 과연 이들 부부는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아무리 힘들어도 무대에만 서면 흥과 끼가 폭발하는 모태 ‘트롯 요정’ 다현의 첫 라이브 방송 현장도 공개된다고 해 명절 연휴의 시작을 더욱 신명 나게 할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속 깊은 막내딸 다현의 이야기는 29일 오후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살림남2’ 방송 캡처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