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1위 ‘해적: 도깨비깃발’ 강하늘·권상우·한효주 만나자…무대인사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해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2월 5일, 2월 6일 개봉 2주차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개봉 직후 폭발적인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2월 5일, 2월 6일 개봉 2주차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강하늘과 한효주, 권상우, 김성오, 박지환, 김정훈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먼저 2월 5일 무대인사는 CGV 여의도, CGV 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6일에는 롯데시네마 용산,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압구정,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관객들과 만나며 극장가를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이처럼 개봉 2주차 서울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의 뜨거운 만남을 이어갈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통쾌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