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팝업★]유재석, 조세호 코로나 확진에 검사→음성 "스케줄 정상 진행"(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유재석/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유재석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음성 판정이 나왔다.

방송인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29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과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출연진 한 명이 확진자와 접촉 후 지난 28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그램 녹화는 해당 출연진이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기 전 진행됐으나 유재석은 선제적 차원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오늘(29일) 오전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 측은 "유재석은 향후 스케줄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조세호가 지난 28일 코로나19에 확진된 바 있다. 이에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같이 출연하고 있는 유재석이 선제적 차원에서 검사를 받은 것.

유재석은 코로나19에 확진됐다가 완치 후 복귀했지만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한 은혁이 확진되면서 검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다시 한 번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 유재석이 음성 판정을 받자 팬들은 다행이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는 상황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