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대전 백화점업계, 1월 마지막 주말·휴일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신년 축하 인기상품전·대전신세계-설 선물세트 판매전

롯데백화점 대전점-프로젝트엠 선물 상품전·백화점세이-상품권 사은행사

뉴스1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대전신세계·롯데·세이 등 대전 백화점업계가 1월의 마지막 주말과 휴일을 맞아 설 명절·신학기 상품전과 사은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신년 축하 인기 상품전과 상품권 증정 행사,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설 선물세트 판매 행사와 아동 새학기 기프트 특집행사,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설 선물세트 상품전과 프로젝트엠 선물상품전, 백화점세이는 설맞이 선물제안전과 상품권 사은행사를 각각 펼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신학기를 맞아 5층과 8층에서는 캉콜키즈 뉴발란스키즈 타미힐피거칠드런 내셔널지오그래픽 엄브로 디스커버리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가방 제안전’이 열린다.

특설 행사장에선 키즈부터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전이 펼쳐진다.

WEST 1층 프리스비에서는 애플제품 구매 시 할인혜택과 사은선물을 증정하고, 10층 삼성전자에선 노트북과 웨어러블 휴대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10층 테라건에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건을 판매하고, 가보건강침대에서는 보성 녹차석·흙침대 등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침대를 제안한다. 진열 상품 구매 시 최대 4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9층 이벤트홀에선 ‘다우닝 신년 축하 인기상품전’과 ‘르크루제 주방용품 특집전’, ‘VBC까사 특집전’이 열린다.

1층 나스에서는 립 제품 구매 시 에프터글로우 립 밥 샘플카드 증정과 7만~12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스베이지 미러·라이트 리플렉팅 파우치를 증정한다.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선 ‘오르시떼 홈웨어 특가전’과 ‘씨앤비컬렉션 구체 관절 인형 팝업’행사가 펼쳐진다.

7층 골프존마켓에선 ‘야마하 골프 특가전’이 열려 2020년형 풀세트 특가전과 일정 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제공한다.

갤러리아카드와 멤버십카드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7%에 해당하는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캐시 적립 합산 사은행사와 1층 화장품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7%에 해당되는 G캐시 적립 사은행사를 30일까지 연다.

5층 버버리칠드런에서는 갤러리아카드나 멤버십카드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G캐시 적립 행사를 30일까지 펼친다.

지하 2층 고메이494에서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5%에 해당하는 갤러리아상품권 증정 행사를 2일까지 진행한다.

뉴스1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야간 전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렛츠 인조이 패밀리데이(Let`s Enjoy Family Day)를 테마로 설 연휴기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31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나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설 식품선물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연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단일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액 별로 최대 7%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 베로나스트리트와 6-7층 컬처&사이언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당일 베로나스트리트와 컬처&사이언스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무료 제공하고, 5층 베로나 스퀘어에선 ‘신년 타로 이벤트’(30일)와 ‘토이 크레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전망대 ‘디 아트 스페이스 193’에서는 연휴기간 한복을 입고 찾은 고객에게 입장료 50%를 할인해 준다.

스포츠몬스터에선 2월 26일까지 스포츠 몬스터 앱 런칭 기념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메가박스에서는 설 패키지 관람권을 판매한다.

신학기 아이템도 선보인다. 내달 10일까지 4층 뉴트럴존에선 피터젠슨·수아베라망·엘림·분홍공주·빈폴 키즈 등이 참여한 가운데‘아동 새학기 기프트 특집전’이 열린다.

4층 행사장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휠라·화이트라벨·디스커버리·컨버스·반스 등이 참여하는 ‘새학기 페스티벌’과 3층 본매장에서는 ‘컴포트화 신상품 제안전’이 펼쳐진다.

뉴스1

롯데백화점 대전점 전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설 연휴를 앞두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한우 과일 굴비 건강식품 등 ‘설 선물세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30일까지 설 선물세트 특별 사은행사를 열어 식품 선물세트를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홍삼 비타민 등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설날을 맞아 한우국거리·산적용 한우·고사리·동태포 등을 판매하는 ‘차례상 제수용품 모음전’도 연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프로젝트엠 선물상품전’이 열려 셔츠 팬츠 코트 등을 선보이고, ‘캐릭터 슈즈 균일가전’도 진행된다. 탠디와 엘칸토의 여성 및 남성화 균일가전도 펼쳐진다.

6층 아웃도어 매장과 7층 스포츠매장에서는 뉴발란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르꼬끄스포르티브 디스커버리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운동화 제안전’이 진행된다.

1층에서는 ‘코치 특가상품 제안’ 행사가, 지하1층 리빙관에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가전 인기 상품전’이 열린다.

뉴스1

백화점세이 야간 전경.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세이


설 명절을 맞아 과일 한우 건강기능식품 패션의류 등 인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본관 지하 1층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에선 실용성과 가성비가 높은 다양한 설 선물세트 외에 패션의류 핸드백 구두 신발 악세사리 등을 판매한다.

KB국민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사은행사를 다음달 2일까지 연다. 당일 브랜드 합산 2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 원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본관 지하 1층 초록마을 정관장 GNC 더와인에선 세이단독 상품권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

본관 5층 탑텐 ․ 탑텐키즈에선 설맞이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다음달 3일까지 펼친다. 맨투맨, 플리스 집업, 아우터 등이 선보인다.

아이더 노스페이스 K2가 참여하는‘아웃도어 겨울 인기상품 40~60% 특집전’이 다음달 3일까지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 열리고, 본관 5층 NBA키즈에서는 ‘신학기 책가방 20% 특가전’이 2월 7일까지 펼쳐진다.

대전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설 명절과 신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고객들께서 알뜰쇼핑의 기회가 되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ws9669@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