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유스케' 규현, 포근한 감성으로 채운 감미로운 목소리..유희열과 투닥 케미 웃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슈퍼주니어 규현이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와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규현은 28일 밤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규현은 신곡 ‘연애소설’과 함께 박형식, 한소희 주연의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 OST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통해 규현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포근한 감성을 선사했고, 사랑과 이별을 겪어본 많은 음악 팬들의 마음을 물들이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규현은 “‘스케치북’에 나올 때마다 행복한 기억으로 돌아갔다. 이번에는 방청객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규현은 첫 곡으로 부른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를 소개하며 “아직 드라마는 아직 나오지 않아서 많이 어색했다. 이 자리에서 부른 게 리허설 말고는 처음이다. 그래서 긴장을 너무 했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또한, 규현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한 장면을 재현하며 ‘만능 캐릭터’ 면모를 보였다. 규현은 본업인 가수일 때의 발성과 뮤지컬 무대에서의 발성을 비교했고, 유희열과 즉석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높은 몰입도로 박수를 받았다.

특히 규현은 유희열과 티격태격하며 ‘투닥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규현은 한 인터뷰에서 “(유희열과는)거리두기 전부터 거리두기를 했다”고 말했었고, 이에 대해 “친하냐고 물어봐서 ‘나 같은 잔챙이랑은 어울리지 않으실 줄 알았는데 되게 따뜻하신 분이다’라고 한 게 오해를 받은 것”이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규현은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사진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화면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